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 사귀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21. 06:36

    친구 사귀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난 고등학생이야
    내가 너무 소심해서 그런 것 같아
    반 친구들이 장난도 많이 치고 얘기도 많이 해줬는데 잘 못 참았어요 ㅜㅜ 지금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근데 여기에서는 장난도 치고 웃기고 놀려야 하니까 더 친해져야죠? 하지만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대화를 주고받을 뿐이지 정말 건전한 대화만...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의 대화... 하지만 지켜야 할 규칙도 모르고 어렸을 때부터 제대로 친해진 적이 없어요. ..그래서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어.. 유튜브 보면서 좋은 말 하려면? 친구를 사귀는 방법? 그런거 찾아보고 공부했는데 서로 알아가는건 별개의 문제인것 같아요...
    우리 반 친구들은 항상 나에게 왔지만 나는 거기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더 알고 싶어요.
    학교갈때면 설레고 텐션이 낮아서 ㅜㅜ 애교도 없고 자신감도 없고 그냥 평범한 통통녀인데 애들이 수다떨는게 너무 부럽다 사진도 찍고 밥도 먹고.. 반에 친구들이 많은데 항상 챙겨주는 친구. 근데 계속 같이 밥먹자고 얘기하는데 다른반 친구랑 조용히 먹음. 같이 밥을 먹어도 잘 지낼 수 있을까... 밥도 같이 먹고 놀자고 하기도 했는데 너무 무서워서 거절했는데 너무 아쉽다... 생각해보니 그, 기회는 다 놓치고 싶지만 그것도 하기 싫다 ㅜㅜ 그래도 아이들이 찾아와줘서 너무 고마웠다.
    하지만 항상 친구가 나에게 올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나도 너에게 다가가고 싶어
    갑자기 무심코 걸어가도 별로 신경 안 쓰겠죠? 아 혹시 껴안고 같이 수다떨면서 들어주는거 어떠세요? 너무 겁이 많고 나쁜 일은 정말 오래 기억하고 소심해서 조심스럽기도 하고 완벽하고 싶고 관계를 망치고 싶지 않아서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줄도 모르는 사이에... 어떡해... 애들이 알면... 혼자 있을 때면 너무 외로워 가끔 거기 가서 얘기하고 싶지만 날 미워할까봐 망할까봐 나 때문에 분위기가 텐션이 안맞는 것 같다 말을 제대로 못하나 다 접근이 안될 것 같아
    아이들이 나를 별로 생각하지 않는 거 알지만, 왜 내가 그렇게 걱정하는 거지? 나도 너무 답답해.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