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제 skt 회원이라 앱에 가입했는데 aa보험에서 전화가 온 것 같아요.
    카테고리 없음 2022. 5. 12. 00:19

    조언자
    어제 skt 회원이라 앱에 가입했는데 aa보험에서 전화가 온 것 같아요.
    보험 고문은 이러한 필터링 없이 직접 말합니까? 내 가장 친한 친구도 아니야
    멍청하고 화나고 어리니까 가입하면 부모가 없나? 내가 부모가 있다고 말할 때 나는 말을 듣지 않고 사과하지 않고 나 자신에 대해 이야기했을뿐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그게 무슨 말이에요?
    그리고 보험 회사는 개인 데이터를 다루지 않죠?
    학생이라 잘 모르겠지만 먼저 엄마에게 전화를 하겠다고 했다.
    나는 당신에게 말하지 않았고 나는 당신에게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원래 보험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엄마에게 문자를 보내겠다고 해서 내가 문자를 하라고 했더니 전화를 하겠다고 하더군요.
    와우, 헬프라인 전화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그리고 가장 이상한 점은 개인 번호로 전화를 걸어도 될까요?
    처음 봤을 때 지역번호나 070에서 온 핫라인인데 010이 되어서 지인인 줄 알고 보험회사냐고 답장을 보냈다.
    핸드폰으로 전화번호 안찾아서 안부른건데 다시 생각해도 웃기네
    내가 늙어서 그만 들을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
    쓰면 쓸수록 짜증난다!!!
    맞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